‘주간아’ 양현석, 위너 편 특별출연? 단체채팅방 깜짝

입력 2017-05-03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 양현석, 위너 편 특별출연? 단체채팅방 깜짝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YG 양현석과 위너의 단체 채팅방 대화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곡 ‘REALLY REALLY’와 ‘FOOL’로 팬들 곁에 돌아 온 위너가 그동안의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 넘치는 끼와 예능감을 발산하며 ‘주간아이돌’ 레전드 방송을 예고했다.

평소 위너는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의 SNS에 아부성 댓글을 다는 모습이 자주 포착돼 팬들 사이에서 사회생활의 달인으로 통한다. 그 중에서도 승훈의 독보적인 아부스킬은 MC들도 혀를 내둘렀을 정도. 그 증거로 양현석 대표에게 정성스럽게 보낸 승훈의 개인메시지가 현장에 깜짝 공개되었는데 낯간지러운 미사여구 사용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되었다고.

뒤이어 위너 멤버들은 MC들의 권유에 따라 양현석 대표가 있는 단체 채팅방에 주간아이돌 녹화 상황을 알리는 메시지도 전송하기도 했는데 양현석 대표는 연이어 센스 있는 답변을 보내와 신스틸러로 등극하며 위너의 주간아이돌 출연을 응원했다.

그런 가운데 지켜보던 MC 형돈과 데프콘도 위너와 양현석 사장의 대화에 동참해 “같이 밥 한 끼하고 싶다”라고 데이트 신청을 했는데 대형기획사의 수장다운 전혀 예상치 못한 답변을 보내와 모두를 떨게 했다는 후문.

‘주간아이돌’ 신스틸러 등극! YG 양사장님의 센스폭발 메시지는 3일 오후 6시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