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라스’ 소유 “악플 때문에 실제 성형 부위 있다”

입력 2017-05-03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스’ 소유 “악플 때문에 실제 성형 부위 있다”

씨스타 멤버 소유가 악플 때문에 제 발로 성형외과를 찾아갔던 사연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오! 나의 능력자들!’ 특집으로 이태곤, 씨스타 소유,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박성광이 출연한다.

소유는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인터넷 기사에 달린 ‘외모 지적’ 댓글 때문에 상처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소유는 “살도 빼고 해봤는데 안돼서…”라며 우울한 마음에 성형외과를 찾았던 적이 있음을 고백한 것.

특히 소유는 콤플렉스인 ‘입’ 때문에 성형수술을 크게 고민 했던 사연과 함께, 신체 부위 중 일부를 성형했다고 폭탄 고백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소유는 중학교 2학년 때 헤어 국가자격증을 획득, 연습생 당시 지금의 보이그룹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헤어를 책임졌던 일화를 밝히는 등 남다른 재능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이 밖에도 소유는 자신과 붕어빵처럼 똑 같은 친언니 때문에 일어났던 에피소드까지 밝힌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소유의 성형 깜짝 고백은 3일 밤 11시 10분 ‘오! 나의 능력자들!’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