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스타그램 시즌2’ 경수진, 과거사진 최초 공개…민낯까지 대방출

입력 2017-05-09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경수진이 ‘스타그램 시즌2’에서 과거 사진을 최초공개와 함께 민낯까지 방출할 예정이다.

9일 방송하는 SBS플러스 ‘스타그램 시즌2’에서 경수진은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하고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트레이드마크 반달 눈웃음까지 모태 미녀임을 입증했다. 경수진은 매니저의 제보로 인한 갑작스러운 사진 공개에 당황하며 부끄러워했다는 후문.

또, 경수진은 셀프캠을 통해서 민낯을 가감 없이 공개했다. 기초 화장도 하지 않은 그녀의 민낯은 투명하고 깨끗했으며, 그 피부를 관리하는 비결을 셀프캠으로 공개했다. 경수진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주는 미스트, 펌핑 형태의 수분크림, 그리고 끈적임이 없는 선크림을 꼭 챙겨 발라 준다고 했다.

이어 경수진은 ‘스타 스틸 파우치’ 사상 최초로 파우치가 없어 제작진을 고생시켰다. 파우치 대신 1박 2일 촬영에 들고 다니는 ‘잡동사니 가방’을 통해 그녀의 뷰티노하우를 캐냈는데, 수수하고 털털한 매력의 그녀는 “심지어 이것도 매니저가 3년간 만들라고 해서 만든 것. 헤어드라이기 같은 것들은, 매니저가 관리 좀 하라며 직접 사서 넣어줬다”라고 밝혀 모태털털녀의 면모로 MC들의 놀라움을 샀다.

한편 이 날 라붐이 출연해 방탙출 코너에서 대결을 펼친다. 대결에 앞서 진행된 고원혜 원장님의 ‘블로썸 메이크업’ 시연에서 게임에서 우승하기 위한 뷰티팁을 적극적으로 배우려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들도 뷰티방탈출을 위해 민낯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 예정. 9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그램 시즌2’ 경수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