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싸이, 티저 대방출…10일 V라이브 출격 [공식]

입력 2017-05-09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D·1 싸이, 티저 대방출…10일 V라이브 출격

싸이가 8집 앨범 ‘4X2=8’ 발표를 단 하루 앞두고 일러스트 티저를 공개했다.

9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싸이의 신곡 ‘I LUV IT’, ‘New Face’, ‘마지막 장면’, ‘LOVE’, ‘BOMB’의 일러스트 티저 포스터 5종을 동시 공개했다.

5개의 티저는 싸이의 유쾌하면서도 익살맞은 얼굴 캐릭터와 함께 각 곡에 뮤직비디오 출연 또는 피처링으로 참여한 이병헌, 손나은, 이성경, 태양, 아이콘의 비아이와 바비의 캐릭터를 재치 있게 표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유명 스타들과 싸이의 신선한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가요계의 기대가 뜨겁다. 예상치 못한 뮤직비디오 출연 스타와 적재적소에 배치된 피처링 군단이 싸이가 전할 에너지에 더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싸이의 정규 8집 ‘4X2=8’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싸이는 네이버 VLIVE ‘싸이 리틀 텔레비전 2’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VLIVE 방송에서는 싸이의 근황과 신보 소개,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