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유호석), 6월 ‘The Truth’ 공연 개최

입력 2017-05-16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LY Label

에반/EVAN(유호석)이 6월 3일 오후 7시와 4일 오후 5시, 양일간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언더스테이지에서 'EVAN 2017 4th The Truth'를 개최한다.

에반/EVAN(유호석)은 지난 2016년부터 매번 색다른 형태와 구성으로 'The Truth'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네 번째 'The Truth' 공연은 에반/EVAN(유호석)의 솔로데뷔 10주년을 기념하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으로 기획했다.

그 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신곡들의 라이브를 비롯하여, 관객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또 에반/EVAN(유호석)은, 본 공연에 앞서 다양한 소규모 공연들을 꾸준히 진행하며 The Truth 공연의 취지를 알리고, 맛보기 공연을 선보이는 등 독특한 형태로 팬들과 소통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반/EVAN(유호석)은, 그간 구축해온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적극적으로 소개 할 수 있도록 2017년에는 더욱 다양한 공연 및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 할 예정이다.

에반/EVAN(유호석) The Truth 공연은 2017년 8월과 12월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