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매니저 “송대관에 폭언? 공인 신분 이용해 거짓 유포”

입력 2017-05-30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연자의 매니저인 홍상기 홍익기획 대표가 가수 송대관과의 사이에서 벌여진 욕설 및 주먹다짐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30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 지하 1층에서는 홍상기 대표의 기자회견이 열렸다. 홍 대표는 지난 4월 24일 KBS ‘가요무대’ 후 공연을 마치고 내려온 송대관을 향해 “왜 내 인사를 똑바로 안 받느냐, 내가 누군줄 알고, XXX XX야, 노래를 못하게 하겠다, 죽여버리겠다” 등의 욕설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홍 대표는 사전에 배포한 기자 회견문에서 “송대관은 언론과의 접촉이 많은 공인임을 이용하여 언론사와 방송사를 사실이 아닌 허위 사실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교묘하게 속여 수차례에 걸쳐 많은 시간동안 언론 플레이를 했다”며 “나를 끊임없이 파렴치한으로 몰고 갔다. 기가 막히고 어처구니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송대관의 인터뷰에 대해 “나를 조폭에 가까운 성격 이상자로 치부해버렸으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오해와 비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며 이번 기자 회견을 열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후 홍 대표는 현장 CCTV가 아닌 소방 관제 영상 장치에 기록된 당시 상황을 증거로 제시하면서 “만일 이 자리에서 드리는 말씀과 내가 제시하는 입증자료가 사실이면 잘못된 보도내용을 바로 잡아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이 자리에서 거짓말을 하거나 송대관 씨의 주장이 옳다면 내게 어떤 비난과 벌을 주셔도 달게 받겠다”고 답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