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카이2’ 손태영 “다시 결혼하고 싶다” 고백

입력 2017-05-31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뷰티스카이2’ 손태영 “다시 결혼하고 싶다” 고백

배우 손태영이 리마인드 웨딩을 희망했다.

오는 6월 1일(목)에 방송되는 ‘뷰티스카이2’ 9회에서는 결혼 시즌 특집으로 웨딩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파우치 배틀'이 진행됐다.

'파우치 배틀' 오프닝에서 MC 손태영은 부케를 들고 화사하게 등장하여 모든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MC와 패널들은 다시 결혼해도 되겠다며 손태영의 아름다움을 극찬했고 MC 손태영은 “리마인드 해야겠다"며 다시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기은세는 “새로 가셔도 된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색다른 오프닝으로 문을 연 ‘파우치 배틀’에서는 결혼식이 잦은 웨딩 시즌을 맞이하여 ‘웨딩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대결이 펼쳐졌다. 주제에 맞추어 실제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결혼식 참석 예정인 신부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됐고 빛나는 윤광 메이크업 팁과 색다른 섀도우 사용 꿀팁 등이 전수되어 많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별한 날 주인공으로 가장 아름다워야 할 신부의 ‘내츄럴&샤이닝’ 메이크업과 은은한 매력을 풍겨야 하는 하객 메이크업은 난이도가 높아 주어진 20분 안에 완성하는데 두 팀이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메이크업을 마친 후 웨딩드레스와 하객룩으로 의상까지 교체해 역대급 메이크 오버가 진행되었다.

MC 손태영이 새로운 결혼을 꿈꿀 정도로 아름다웠던 웨딩 메이크업의 결과는 6월 1일(목)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 저녁 8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뷰티스카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