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오늘(13일) 컴백…아티스트 감성 ‘오렌지문’

입력 2017-07-13 0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람, 오늘(13일) 컴백…아티스트 감성 ‘오렌지문’

가수 박보람이 오늘(13일) 저녁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을 발표한다.

‘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등 한층 더 무르익은 박보람의 성장을 의미하는 앨범으로, 기존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에서 성숙해진 숙녀의 모습으로 변화한 박보람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타이틀곡 ‘넌 왜?(feat. 서사무엘)’를 비롯해 ‘MOONWALK’, ‘아이러니’, ‘상상데이트’, ‘알잖아’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박보람은 사랑에 빠진 여성의 감정을 통통 튀는 가사로 녹여낸 3번 트랙 ‘아이러니’ 작사에 직접 참여해, 더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인 성장 등 이전보다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으로서의 모습을 오롯이 보여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박보람은 오늘 오후 5시 30분, Mnet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한 가장 먼저 듣는 신곡 라이브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에서 신곡과 무대 안무를 최초로 공개, Mnet 방송은 물론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어 컴백을 기다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넌 왜?(feat. 서사무엘)’의 첫 방송 무대를 갖고 신곡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CJ E&M, MMO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