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산다라박, 파워풀 드러머…반전 카리스마

입력 2017-07-13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발칙한 동거’ 산다라박, 파워풀 드러머…반전 카리스마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이 파워풀한 드럼 연주 실력으로 반전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산다라박의 카리스마 넘치는 드럼 실력이 공개된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양손에 쥔 붉은 드럼 스틱을 크로스 시키며 폭풍 드럼 연주의 시작을 알리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내 그녀는 카리스마로 중무장한 드러머로 변신해 현란한 손놀림으로 강렬한 비트를 만들어내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트레이드 마크인 사과 머리와 캐릭터 슬리퍼로 귀여움을 뿜어냈던 산다라박이 맞는지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든다.

2NE1의 히트곡 ‘Fire’에 맞춰 거친 드럼 실력을 뿜어내며 180도 반전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는 산다라박의 모습을 본 피오는 한 손엔 캐스터네츠를 들고 박자를 맞추면서 다른 손으로는 손 휘파람을 불며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 그녀의 색다른 매력에 퐁당 빠진 듯 보인다. 이에 질세라 조세호도 양손에 마라카스를 연신 흔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또 피오와 조세호가 끌어 오르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드럼을 치는 산다라박 양 옆에서서 기타리스트 흉내를 내며 ‘산다라박 밴드’를 결성(?)한 모습과 산다라박에게 잠깐 동안 드럼을 배운 조세호가 드럼을 보지도 않고 폭풍 연주를 펼치며 의외의 천재성을 드러내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산다라박의 카리스마 넘치는 드럼 연주 실력과 강렬한 비트에 흠뻑 취한 피오와 조세호의 모습은 어떨지 오는 14일 밤 9시30분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