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SP미디어

사진=DSP미디어


정식 데뷔를 앞둔 혼성그룹 KARD가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0시 KARD는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데뷔앨범 ‘Hola Hola’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KARD는 데뷔 프로젝트 곡 ‘Oh NaNa’, ‘Don’t Recall’, ‘RUMOR’의 뮤직비디오 일부와 하이라이트 음원을 1, 2, 3번 트랙으로 배치해 KARD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줬다.

이번 데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Hola Hola’는 강한 드럼 비트와 댄스홀 그루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트로피칼 하우스 장르의 EDM곡으로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달아 올라 올라 All night long’, ‘올라 올라’, ‘날아 올라 올라 저 위로’와 같은 반복되는 가사는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며 기대를 모았다.

또 1992년 국내 최초 혼성그룹으로 데뷔한 DSP미디어 소속사 선배 ZAM(잼)의 노래를 리메이크해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난 멈추지 않는다’는 KARD멤버들의 해외투어 영상과 더해져 현장감을 더했다.

마지막 곡 ‘Living Good’은 KARD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곡으로 올드스쿨 힙합 장르에 팬, 가족, 친구, 스텝 등 데뷔를 준비하며 감사한 분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아낸 트랙이다.

KARD는 7월 19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Hola Hola’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