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대만 콘서트 개최…신곡 ‘Starry Night’ 최초 공개

입력 2017-07-30 13: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시카, 대만 콘서트 개최…신곡 ‘Starry Night’ 최초 공개

가수 제시카가 대만 콘서트를 성료했다.

제시카가 어제(29일) 오후 6시(현지 시각) 대만 국제 컨벤션 센터(Taiwan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Jessica On Cloud Nine – 1st Mini Concert in Taiwan’을 개최해 약 2500여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대만 콘서트는 ‘Jessica On Cloud Nine Live’ 아시아 콘서트 투어의 첫 시작으로 알려져 개최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제시카는 이에 보답하기 위해 두 번째 솔로 앨범 <WONDERLAND>의 수록곡인 ‘Celebrate’ 무대를 선사하며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자리를 빛내준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제시카는 ‘Big Mini World’, ‘봄이라서 그래’, ‘Wonderland’까지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열띤 호응을 이끌었으며, 팬들을 위해 대만 가수 장소함(張韶涵)의 ‘Invisible Wings’ 커버 무대를 함께 깜짝 공개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또한, 제시카는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이후 그 동안의 근황과 함께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OX 토크’ 타임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팬들과 게임을 진행하고 우승자에게는 준비한 선물을 직접 선사하는 등 남다른 팬사랑을 유감 없이 선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끝으로 제시카는 “오늘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고,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 해주셔서 언제나 감사 드린다. 오는 8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로운 앨범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한 후 ‘Tonight’을 선보였으며, 앵콜곡으로 ‘Fly’와 오는 8월 발매되는 새 앨범의 수록곡 ‘Starry Night’을 최초 공개하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제시카는 대만 공연에 이어 오는 8월 13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Jessica On Cloud Nine 10th Anniversary Live In Seoul’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