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소비자공감 브랜드] 꼬꼬빌, 건강식품 부문으로 대상 수상

입력 2017-09-01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미엄 닭가슴살 꼬꼬빌이 '2017년 소비자 공감 브랜드 대상'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건강을 지키는 착한 약속' 꼬꼬빌은 올해 창립 21년을 맞이한 닭가슴살 브랜드이다. 다양한 형태의 닭가슴살 및 다이어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산 닭가슴살만 사용해 만든 꼬꼬빌 제품은 “칼로리와 나트륨, 화학첨가물을 낮추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른 먹거리”라는 평을 받고 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에 유청단백과 생야채를 첨가해 단백질 함량과 식감, 영양밸런스를 잡은 ‘머슬업플러스’는 꼬꼬빌의 대표제품이다. 올해 1월 출시된 까망베르치즈 닭가슴살은 특허 출원된 CEF(Chickenbreast Enhance Flavor technology) 공법으로 숙성 치즈를 사용해 맛과 풍미를 증진시켜 시장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통곡물과 슈퍼푸드를 첨가한 홀그레인 제품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꼬꼬빌은 소비자 공감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21년간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은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감동적인 제품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

정리=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