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나 매력 대방출”…선미, 미야네캠 2화 공개

입력 2017-09-02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시나 매력 대방출”…선미, 미야네캠 2화 공개

가수 선미가 지난 1일 리얼리티 클립 ‘미야네캠’ 2화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신곡 ‘가시나(Gashina)’를 발매,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홀로서기에 성공한 선미가 공식 SNS를 통해 ‘미야네캠’ 2화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선미의 리얼리티 클립 ‘미야네캠’ 2화가 공개되면서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일 일본 여행기를 담은 ‘미야네캠’ 1화 공개 이후 ‘굴욕 없는 맨 얼굴의 여신’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미야네캠’ 2화에서는 몸보신을 하기 위해 식당을 찾은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에는 통닭과 삼계탕을 먹는 선미의 일상적인 모습과 함께 내숭 없는 털털한 선미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선미는 “이 방송은 '미야네캠'이 아니라서 '미안해캠' 인 것 같다”라며 “전복 사랑니 발치를 완료했습니다”등 재치 있는 말들로 대중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더 블랙 레이블’과의 공동 작업 소식까지 알려지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졌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만에 100만뷰를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잇고 있다.

한편, 선미는 지난 22일 신곡 ‘가시나’를 발매해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각종 예능과 라디오, 음악방송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