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출신 최서현, 오늘(4일) 정식 데뷔…‘GHOOD LIFE’

입력 2017-09-04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고등래퍼’ 출신 최서현, 오늘(4일) 정식 데뷔…‘GHOOD LIFE’

Mnet '고등래퍼' 출신 DooYoung (최서현)이 오늘(4일) 저녁 6시 데뷔 첫 미니앨범 'GHOOD LIFE'(굿라이프)를 발표한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미니앨범은 같은 소속사 선배인 슈퍼비, 면도의 참여를 필두로 더블케이, 엠비션 뮤직 소속 김효은, 해시스완, 도넛맨이 이끄는 Clarity 소속 키드킹 등이 피처링으로 DooYoung (최서현)의 데뷔 앨범에 도움을 주었고 연결고리를 만들었던 프리마비스타, Make 4 Play, Scary P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첫번째 트랙 ‘2pac 영화 후기’는 얼마전에 개봉한 ‘2pac’의 일대기를 다룬 ‘All Eyes On Me’를 보고 감명을 받아 만든 곡으로 정통 웨스트코스트 스타일의 곡이며 두번째 트랙은 이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Scary P가 프로듀싱 한 ‘호텔뷰’ 이며 아름다운 여성을 60층의 호텔 뷰로 비유한 부드러운 느낌의 곡이다. ‘Girl You Like 60층의 호텔뷰’ 라는 후렴이 반복되는 중독성 있으며 키드킹이 피처링 한 감성적이다.

마지막 5번째 트랙인 ‘Gangstarr’는 정통 힙합인 수록 곡으로 도끼의 연결고리를 만든 프리마비스타가 프로듀싱 한 곡이며 후렴이 없는 것이 인상적이고 더블케이, 면도, 해시스완, 김효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이다. 이번 DooYoung(최서현)의 첫 미니앨범 “GHOOD LIFE”(굿라이프)는 붐뱁 트랩 이스트코스트 웨스트코스트등 힙합의 여러 스타일의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에 발표 되는 DooYoung(최서현)의 데뷔 앨범 'GHOOD LIFE' 발표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앨범 발매와 많은 공연들로 대중에게 다가 가면서 힙합씬의 최고의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서현은 실력파 래퍼 슈퍼비, 면도가 소속되어 있는 힙합 레이블 굿라이프크루에 합류했고, 첫 미니앨범은 금일 저녁 6시 각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