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펜타곤, 오디오 티저 영상 공개…전곡 자작곡

그룹 펜타곤이 컴백을 이틀 앞두고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는 9월6일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으로 전격 컴백 하는 가운데 오늘 4일 펜타곤의 공식 SNS를 통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컴백 \'D-2\'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작업실로 보이는 공간 속에 각 곡의 제목과 크레딧이 담겨있는 작곡 노트 오선지가 보이고 타이틀곡 \'Like This\'를 비롯해 \'It’s Over\'.\'오늘까지만\',\'멋있게 랩 (이던, 유토, 우석)\',\'설렘이라는 건\'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뜻을 차용한 말로, 타이틀 곡을 포함한 전 곡 모두 펜타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Like This\'는 펜타곤의 리더 후이와 플로우블로우(FlowBlow)의 곡으로 Soft-EDM 장르를 기반으로 한 세련되고 풍성한 사운드와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펜타곤은 컴백과 동시에 오는 9월6일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네 번째 단독콘서트 [TENTASTIC Vol.3 ~PROMISE~]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펜타곤의 네 번째 미니앨범 \'DEMO_01\'는 오는 9월 6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