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이불밖’ 강다니엘 “엑소와 방을 쓰다니…”X시우민 “너 귀엽다”

입력 2017-09-04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클립] ‘이불밖’ 강다니엘 “엑소와 방을 쓰다니…”X시우민 “너 귀엽다”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강다니엘과 시우민의 동침이 기대를 모은다.

지난 27일 첫 방송된 MBC ‘이불 밖은 위험해’는 이상우, 용준형, 박재정, 강다니엘이 출연하며 자타 공인 집돌이 연예인들이 공동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 과정에서 스케줄상 합류가 늦어진 엑소의 시우민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룸메이트가 되어 함께 방을 쓰는 것으로 알려진 시우민과 강다니엘의 조합은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강다니엘은 “내가 엑소와 방을 쓰다니”라며 시우민과의 만남에 설레 하는 귀여운 동생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시우민은 강다니엘을 볼 때마다 연신 흐뭇한 미소를 연발, “너 되게 귀엽다”는 말을 하는가 하면 다니엘을 연신 챙기는 형으로서의 면모를 보여 시우민과 강다니엘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 2회에서는 자유시간이 주어져도 뭘 해야 할지 모르는 집돌이들을 위해 소유진이 ‘놀이 교사’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잠시 당황한 집돌이들은 이내 새로운 취미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무더위에는 집밖을 나선 집돌이들 이상우, 용준형, 시우민, 박재정, 강다니엘의 상의탈이 수구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이불 밖은 위험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