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6’ 마은진, ‘병원선’ OST 부른다…‘낯선하루’ 공개

입력 2017-09-06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6’ 마은진, ‘병원선’ OST 부른다…‘낯선하루’ 공개

‘K팝스타6’ 마은진이 ‘병원선’ OST 가창자로 나섰다.

지난 31일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의 OST 두 번째 주자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던 ‘K팝스타6’ 마은진이 오늘(6일) 정오 OST 수록 곡 '낯선 하루'를 공개한다.

특히 마은진이 부른 '낯선 하루'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고단한 하루와 삶의 무게를 표현한 감성 발라드 곡으로 드라마 ‘최고의 연인’,‘혼술남녀’,‘쌈,마이웨이’ 등 수 많은 OST의 곡을 만든 이종수 작곡가와 히트메이커 프로듀싱 팀 케이던스가 공동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극중 여주인공인 하지원(송은재 역) 테마곡인 '낯선 하루'는 오케스트라 선율 위로 흐르는 가사와 함께 마은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만큼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지난 30일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해 호평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병원선’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의사들이 인프라가 부족한 섬에서 배를 타고 의료 활동을 펼치며 진행되는 이야기들을 담은 드라마이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정오에 마은진이 참여한 병원선 OST 낯선 하루가 발매된다. 처음 참여하는 OST인 만큼 감회가 남다르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앞으로 선보일 마은진의 음악적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병원선’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 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