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Y ‘꽃미남 분식집’, 더보이즈 응원 ‘깜짝 손님’ 정체는?

입력 2017-09-06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DAY ‘꽃미남 분식집’, 더보이즈 응원 ‘깜짝 손님’ 정체는?

‘꽃미남 분식집’의 D-day가 다가왔다.

정식 오픈을 하루 앞둔 더보이즈 멤버들은, 손님 맞이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인테리어가 끝난 ‘꽃미남 분식집’ 현장을 찾아 ‘영업 시뮬레이션’을 시작했다. 그토록 기다려왔던 정식 오픈이지만 막상 내일부터 현실 영업을 해야 한다는 생각에 멤버들은 좀처럼 긴장감을 감추지 못 했다.

그런 더보이즈를 응원하기 위해 깜짝 손님들이 방문했다. 특히 갸냘픈 몸매에 긴 생머리로 뒷모습만 봐도 훈녀포스를 풍기며 ‘주학년 여자친구’라고 불리는 깜짝 손님의 방문에, 현장에 있는 관계자들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더보이즈 멤버들은 손님들의 정체를 미리 알았다면, 레드카펫은 깔지 못하더라도 ‘췍길’은 깔았을 것이라며 무척 아쉬워했다는 후문이다. 누구보다 하루 빨리 ‘꽃미남 분식집’을 찾은 깜짝 손님의 정체는 9월 6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MBC뮤직, 더보이즈 공식 V채널과 밤 11시 MBC에브리원을 통해 방송 되는 ‘THE BOYZ 꽃미남 분식집-우리는 영업 중’ 세 번째 이야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과 K팝 대표 뉴미디어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주요 채널을 통해서도 스페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