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 레저의 꿈, 도전, 청춘의 드라마를 그린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히스 레저의 셀프 카메라 장면이 담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는 텅 빈 무대를 뛰어다니며 배우의 꿈을 꾸던 스무 살 청년의 히스 레저의 꿈과 도전을 통해 온전히 빛나던 청춘을 만날 수 있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아이 앰 히스 레저’ 커밍순 예고편은 히스 레저의 셀프카메라 영상이 담긴 예고편으로 오랜만에 다시 우리를 찾아온 그의 반가운 음성과 장난기 넘치는 파릇파릇한 청년 히스 레저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화제다. “안녕”이라고 시작하는 인사는 관객들에게 큰 설렘을 가져다 주고 있으며, 이어 “우리는 이제부터 여행을 떠날 거야. 나랑 같이 갈래?” 라고 말하는 히스 레저의 모습은 영화에서 그의 청춘의 여정을 함께 할 것 같은 느낌을 주면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예고편 마지막에 잠깐 흘러나오는 OST는 히스 레저의 어린 시절 고향이자 첫 무대였던 도시의 이름을 딴 ‘Perth’(퍼스)라는 곡으로 미국의 인디밴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본 이베어’가 히스 레저를 위해 작곡한 노래로 알려져 팬들의 감성을 적시고 있다.
‘아이 앰 히스 레저’는 오는 10월 12일 국내 개봉하며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