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애플비 멤버 유지가 커버 댄스 영상을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어제 11일 애플비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유지의 커버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애플비의 유지는 Rihanna의 'Birthday Cake', PARTYNEXTDOOR의 'Recognize', Lyrica Anderson의 'Feenin' 등 총 3곡에 맞춰 커버 댄스를 선보이며 숨겨진 춤 실력을 드러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유지는 무대 위의 깜찍 발랄한 모습과는 달리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요염한 표정을 지으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동안 유지는 데뷔 전부터 ‘K팝스타2’와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남다른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데뷔 후 귀여운 외모와 함께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퍼포먼스를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리더 유지의 댄스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 유지뿐만 아니라 애플비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 걸 그룹 애플비는 지난 8월 1일 데뷔 앨범 '우쭈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팬 이벤트를 펼치는 등 적극적인 팬들과의 소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