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X유희열, MC 딩동 단독 토크쇼 개최 ‘응원 홍보’

입력 2017-09-15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동엽X유희열, MC 딩동 단독 토크쇼 개최 ‘응원 홍보’

오늘 데뷔 첫 단독 토크쇼를 개최하는 MC딩동을 위해 방송인 신동엽과 유희열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MC딩동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신동엽, 유희열과 함께 촬영한 본인의 토크쇼 ‘MC딩동의 크레파스’ 응원 홍보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각각의 영상 속 MC딩동과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고 선 신동엽, 유희열은 “‘MC딩동의 크레파스’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라는 멘트를 외치며, 토크쇼의 성공 개최를 응원했다.

특히 멘트를 마친 후에는 두 사람 모두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MC딩동을 격려했고, 유쾌한 영상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 슬픈 느낌의 ‘거위의 꿈’ 반주가 언밸런스하게 흘러나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MC딩동의 크레파스’는 MC딩동이 지난 2007년 SBS 공채 개그맨 9기로 데뷔한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토크쇼로, 딩동해피컴퍼니를 통해 양성된 MC배, MC준도 이번 행사에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탠다.

MC딩동은 이번 토크쇼에서 MC 꿈나무들에게 진행 노하우와 본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며, 특히 이날 참석자 가운데 우수 지망생은 딩동해피컴퍼니에서 인턴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재치 있는 멘트와 능숙한 진행 솜씨를 바탕으로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MC로 손꼽히는 MC딩동의 첫 단독 토크쇼 ‘MC딩동의 크레파스’는 오늘(15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홍대 스텀프(the STUMP)에서 열린다. 내년에는 MC딩동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장르의 토크 콘서트를 MC딩동의 황금 인맥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도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