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조합”…니엘X저스디스, 콜라보 트랙 ‘잘 지내?’ 발표

입력 2017-09-18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선 조합”…니엘X저스디스, 콜라보 트랙 ‘잘 지내?’ 발표

그룹 틴탑 니엘이 래퍼 JUSTHIS(저스디스)와 손 잡았다.

오는 21일, 틴탑의 니엘이 신곡 ‘잘 지내?’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알려짐과 동시에 궁금증을 자아냈던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의 정체가 래퍼 JUSTHIS로 밝혀졌다.

니엘이 신곡 ‘잘 지내?’를 통해 래퍼 JUSTHIS와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신선한 조합이다’, ‘니엘과 JUSTHIS의 케미가 기대된다’, ‘궁금해서 꼭 들어보고 싶다’ 등 두 사람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두 사람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니엘과 래퍼 JUSTHIS의 호흡이 돋보이는 신곡 ‘잘 지내?’는 2017년 초 발표된 ‘러브 어페어(LOVE AFFAIR…)’를 통해 예고했던 이별 3부작 시리즈의 2부작으로 첫 번째 이별 곡 ‘날 울리지마’ 보다 담백한 보컬로 담담하게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표현한다.

신곡 ‘잘 지내?’는 퓨처 베이스 (Future Base)에 기반을 둔 곡으로 EDM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음색을 결합시킨 일렉트로닉 팝스타일 넘버다. 또한 전 여자친구의 일상 생활과 안부가 궁금해 수 십 번씩 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을 녹여낸 가사는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앞서 니엘은 솔로로 발표한 첫 번째 솔로앨범 ‘온니엘(oNIELy)’의 타이틀곡 ‘못된 여자’를 통해 힙합계의 실력파 래퍼이자 뜨거운 이슈를 몰고 다니는 DOK2(도끼)와 합을 맞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러브 어페어…’의 타이틀곡 ‘날 울리지마’를 통해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과는 다른 솔로 니엘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분위기를 구축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는 21일 니엘은 래퍼 JUSTHIS와 함께 ‘러브 어페어(LOVE AFFAIR…)’의 이별 3부작 중 2부작인 신곡 ‘잘 지내?’를 발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