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유지태-나나 주연 영화 ‘꾼’ 11월 개봉 확정

입력 2017-09-19 2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연기꾼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꾼’이 11월 극장가를 장악할 준비를 마쳤다.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꾼’이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11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진짜 '꾼'들의 화려한 등장을 알리고 있다. 뛰는 사기꾼 위에 나는 사기꾼, 대한민국 최초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들’이란 컨셉을 담은 ‘꾼’은 현빈(지성 역), 유지태(박검사 역), 배성우(고석동 역), 박성웅(곽승건 역), 안세하(김과장 역), 나나(춘자 역)가 서로를 믿지는 않지만 희대의 사기꾼을 잡겠다는 같은 목표로 뭉쳤다. 거친 도로 위를 런웨이로 만든 여섯 명의 모습을 색다른 구도로 담아낸 티저 포스터 속 ‘꾼’의 모습은 충만한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빼앗을 준비를 마쳤다. 여기에 “진짜 ‘꾼’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각자 다른 능력으로 새로운 판을 짤 이들의 팀플레이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스크린을 현혹시킬 여섯 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가 기대되는 영화 ‘꾼’은 11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