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애플뮤직과 인터뷰…'DNA' 집중조명

입력 2017-09-20 10: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美 애플뮤직과 인터뷰…'DNA' 집중조명

미국 애플뮤직 비츠원 (beats1) 라디오가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LOVE YOURSELF 承 ‘Her’와 신곡 'DNA'를 집중 조명했다.

비츠원 라디오는 이브로(Ebro)가 진행하는 힙합 뮤직 소개 프로그램을 통해 19일 (현지 시간) 방탄소년단 리더인 랩몬스터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새 앨범과 수록곡, 체인스모커스와의 작업 등을 소개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DJ인 이브로는 미국 내 유명 라디오 방송국과 애플뮤직 인터넷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베테랑 인기 DJ다.

이브로는 인터뷰 내내 랩몬스터의 이름에 대한 소개부터 18일 발매한 LOVE YOURSELF 承 ‘Her’앨범과 타이틀곡에 관련된 내용까지 다양한 질문을 던졌다.

랩몬스터는 유창한 영어로 “앨범의 콘셉트는 다양한 사랑의 모습과 사랑에 빠졌을 때의 감정 등을 음악으로 담은 것”이라며 앨범과 타이틀곡 'DNA'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또한 최근 큰 화제가 된 체인스모커스와의 협업에 대한 질문에는 “지난 5월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처음 만나 계속 연락을 주고 받으며 이메일 등을 통해 공동 작업을 거쳐 수록곡 중 하나인 'Best of Me'를 만들었다”며 곡 제작의 에피소드를 공유했다.

랩몬스터는 인터뷰 말미에 한국어와 영어로 한국과 전 세계 팬들에게 새 앨범을 많이 기대해달라며 미리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직후 전 세계 73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석권하며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세웠으며, 신곡 'DNA' 뮤직비디오는 한국 가수 역대 최단 기간 유튜브 조회수 2천만 건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