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X이민기, 스펙터클 인생史…예고 공개

입력 2017-09-28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X이민기, 스펙터클 인생史…예고 공개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연출 박준화)가 예고편과 캐릭터별 영상 시리즈를 공개, 대한민국 청춘남녀들의 스펙터클한 인생사를 코믹하게 풀어낸다.

영상에는 홈리스 세입자 윤지호(정소민 분)와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의 험난한 한집 생활기가 유쾌한 방식으로 담겼다. 두 사람의 기막힌 수지타산로맨스의 시작부터 세희가 제시하는 하우스 메이트의 조건이 인상적이다.

여기에는 고지서 처리와 같은 집 관리 업무와 철저한 분리수거, 고양이 돌보기 등 얼핏 간단해 보이지만 만만치 않은 조항들이 포함돼 있다. 깔끔하고 까다로운 세희에게서 "마음에 쏙 들어"라는 말이 나오게 만든 지호. 맞춤 세입자 윤지호와 만족도 200% 집주인 남세희의 다이내믹한 한 집 살이는 과연 순탄하게 흐를 수 있을지 예고부터 기대감을 솔솔 불어넣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비자발적 홈리스가 되는 과정’, ‘야근을 지시하는 상사에게 대처하는 방법’, ‘본능충실 커플의 화끈한 재회’, ‘7년째 연애중 커플의 꽁냥꽁냥’ 등 위트 가득한 캐릭터별 영상이 재기발랄한 드라마의 콘셉트를 한층 효과적으로 전한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살던 집과 안녕하게 된 윤지호, 단호박 먹은 듯 야근 요청을 단칼에 거절하는 남세희, 그날 밤이 그닥 인상 깊지 않았다는 우수지(이솜 분)의 핵 돌직구에 자괴감 든 마상구(박병은 분), 장기 연애에도 여전히 알콩달콩 애정이 솟아나는 양호랑(김가은 분)과 심원석(김민석 분)까지, 저마다의 유쾌하고 웃픈 스토리가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tvN ‘싸우자 귀신아’, ‘식샤를 합시다’, ‘막돼먹은 영애씨’의 박준화 감독과 ‘호구의 사랑’, ‘직장의 신’, ‘꽃미남 라면가게’의 윤난중 작가의 특별한 조합으로 신개념 드라마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아르곤’ 후속으로 오는 10월 9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예고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