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도 따뜻하神”…공유, 따도남의 귀환 [화보]

입력 2017-09-29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공유가 따뜻한 겨울 남자로 돌아왔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겨울시즌을 대비하여 ‘다운 컬렉션’을 출시하고, 배우 공유와 함께 한 라이프스타일 화보 컷을 공개했다.

‘어반 나이트 트래블’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는 도시에서의 새로운 모험과 일상의 즐거움을 발견하는 디스커버러 공유의 여정을 담았다. 공유는 도심 속 자연이 어우러진 곳에서 여유를 만끽하는가 하면 밤하늘의 별을 관찰하거나, 야경을 뒤로 하고 도시를 탐험하는 모습 등 다채로운 장면을 통해 세련된 도시 남자로서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롭게 출시한 레트로 감성과 스트릿 무드를 더한 다운 컬렉션이 공유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테디셀러인 ‘밀포드 다운자켓’은 액티비티 활동이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 손색이 없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탈착 가능한 라쿤퍼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브루클린 3단블럭 다운자켓’은 트렌디한 푸퍼 스타일의 후드 일체형 자켓으로 다양한 캐주얼 코디가 가능하다. 고급 덕다운 소재로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세련된 컬러블럭으로 올 겨울 시즌 트렌드인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패셔니스타의 필수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액티브 푸퍼 다운자켓’은 내구성과 활동성을 보다 강화하였으며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로고 디자인을 더했다.

한편 공유와 함께 한 다운 컬렉션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