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앰 히스 레저’ 메인 포스터 공개…10월 19일 개봉

입력 2017-09-29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 앰 히스 레저’ 메인 포스터 공개…10월 19일 개봉

히스 레저의 반짝이는 청춘을 담은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역사상 가장 유니크한 악당 ‘조커’로 전세계 영화 팬들이 영원히 기억하게 될 이름 ‘히스 레저’. 청춘으로 삶을 채운 그를 만날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히스 레저의 극과 극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2종으로, 첫 번째 메인 포스터에는 밝은 미소를 띄고 있는 히스 레저가 화면 한 가득 채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히스 레저가 당신에게 전하는 처음이자 다시 없을 청춘레터’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스크린에서 마지막으로 만날 청년 히스 레저의 모습에서 청춘의 푸르름이 더욱 크게 다가온다.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포스터는, “신이 질투한 재능을 가진 배우”라는 이안 감독의 말처럼 배우 히스 레저의 깊고 우수에 찬 눈빛이 느껴진다. 흑백이 강렬하게 대조되는 이 포스터에서는 온전히 히스 레저의 눈빛 만으로도 연기를 하고 있는 느낌으로 화면을 가득 채우고 있으며, “히스 레저가 세상의 모든 히스 레저에게”라는 카피에서 히스 레저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큰 울림을 줄 것을 암시하고 있다.

매 순간 쉽지 않았던 히스 레저의 도전과 실패, 성공이라는 여정을 담은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는 10월 19일 개봉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