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 것”…김기방♥김희경 결혼식 사진

입력 2017-09-30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 것”…김기방♥김희경 결혼식 사진

배우 김기방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윤종신은 30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방아 잘 살아.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기방과 윤종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기방은 윤종신이 수장인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다. 김기방은 이날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부대표 김희경 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유종신이 공개한 사진에는 김기방과 김희경 씨의 결혼식 현장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김기방은 ‘파이팅!’을 외치는 포즈로 입장하고 있다. 김희경 씨는 그런 신랑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김기방은 SNS 계정을 통해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기분 좋은 날이다. 나 장가간다. 살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지도 않았는 데…. 얼굴도 마음도 예쁜 복덩이가 굴러 들어와서 바로 잡았다! 망설일 필요가 또 이유가 없었다. 땡 잡았다.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마음껏 축하해달라”고 말했다.


<다음은 김기방 결혼 소감 전문>

기분 좋은 날이네요. 저 장가갑니다! 살면서 좋은 일을 많이 하지도 않았는데.. 얼굴도 마음도 이쁜 복덩이가 굴러들어와서.. 바로 잡았습니다!! 망설일 필요가 또 이유가 없었습니다.. 땡 잡았습니다!! 이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마음껏 축하해주세요?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