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 측 “오늘 핸드프린팅 행사 취소…故김주혁 애도”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11-01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룡영화상 측 “오늘 핸드프린팅 행사 취소…故김주혁 애도”

제38회 청룡영화상 관련 행사가 취소됐다.

제38회 청룡영화상 사무국은 1일 “금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CGV여의도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8핸드프린팅 행사’ 일정이 취소됐다”며 “우선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갑작스러운 일정 취소에 깊은 사과의 말 전한다. 청룡영화상 관계자와 참석 예정이었던 배우 모두 故김주혁 배우에게 깊은 조의를 표한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이어 “변동된 일정은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재공지해드릴 예정이다. 다시 한 번 고개숙여 사과한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청룡영화상 사무국입니다. 금일 오후 2시 CGV여의도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핸드프린팅 행사’ 일정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갑작스러운 일정 취소에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청룡영화상 관계자와 참석 예정이었던 배우 모두 故김주혁 배우님께 깊은 조의를 표하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변동된 일정은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재공지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