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5’슈퍼주니어, 타이틀곡은 ‘블랙수트’…티저 공개

입력 2017-11-01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D-5’슈퍼주니어, 타이틀곡은 ‘블랙수트’…티저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늘(1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Black Suit’(블랙수트) 첫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업로드 된 컴백 스케줄 ‘SUPER JUNIOR 8TH ALBUM COMEBACK TRACK’에 따르면 금일부터 3일간 총 3개의 ‘Black Suit’의 티저 영상이 차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더욱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10월 3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같은 날 선공개한 ‘비처럼 가지 마요(One More Chance)’를 집중 조명하며, “팝-락 발라드 장르인 이번 곡은 절묘하게 고조되는 멜로딕한 보컬로 진한 감수성을 내뿜는다. 은혁의 랩을 포함해 과거를 비추는 가사로 이루어진 해당 곡은 가요계에서 10년 이상 활동한 케이팝 아이콘인 슈퍼주니어만의 성숙함을 환기시켜준다”고 자세히 소개해글로벌 한류 제왕다운 슈퍼주니어의 면모를 확인케 했다.

슈퍼주니어의 정규 8집 앨범 ‘PLAY’(플레이)의 전곡 음원 및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월 6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