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오늘(2일) 신곡 발표…연기열정 담은 프리뷰 공개

입력 2017-11-02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디킴, 오늘(2일) 신곡 발표…연기열정 담은 프리뷰 공개

가수 에디킴이 오늘(2일) 신나는 펑크 스타일 2곡을 발표한다.

에디킴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Bet on me(벳온미)’ 뮤직비디오 프리뷰(Preview)를 공개했다.

프리뷰 속 에디킴은 패셔너블한 수트를 입고 잔망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결 자연스러워진 에디킴의 물오른 능청스러운 연기력이 이번 뮤직비디오의 감상 포인트다. 에디킴 옆에는 이번에 공동 작업한 프로듀서 포스티노로, 두 사람은 음악 작업에 이어 뮤직비디오에서도 찰떡 호흡을 보여줬다. 프리뷰에 짧게 흘러나오는 흥겨운 멜로디와 에디킴의 매력적인 음색만으로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해 ‘팔당댐’ 스페셜 뮤직비디오에서 직접 팔당댐에 가서, 청청 패션을 입고, 영혼을 불사른 연기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에디킴은 이번 ‘Bet on me’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디킴 싱글 [Bet On Me]에는 동명 타이틀곡 'Bet on me'와 'Good Food(굿푸드)'등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2곡 모두 에디킴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위트 있는 가사가 담긴 펑크 스타일의 노래다.

타이틀곡 'Bet on me'는 에디킴이 작사하고, 포스티노, 에디킴이 작곡한 레트로 펑크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모든 걸 걸테니 상대방도 나를 믿고 나에게 베팅하라는 당돌하고 재치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빈티지하면서 세련된 사운드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귓가에 맴도는 매력적인 곡이다.

수록곡 'Good Food'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느끼는 행복하고 설레는 감정을 위트 있게 담은 노래로, 랩 피처링에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힙합레이블 All I Know Music(올 아이 노우 뮤직, AIKM)의 래퍼 브레이가 참여해 곡의 흥겨움을 더했다. 에디킴, 브레이가 작사하고, 에디킴이 작곡했다.

에디킴의 신곡은 2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