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ב맛있는 녀석들’ 콜라보 성사...역대급 먹방 예고

입력 2017-11-02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생술집’ב맛있는 녀석들’ 콜라보 성사...역대급 먹방 토크 예고

tvN '인생술집'에 풍성한 입담과 상상초월 먹방이 펼쳐진다. 김준현, 문세윤, 유민상, 김민경이 2일 밤 12시 20분 방송하는 tvN '인생술집'을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생술집’ 사상 최대의 안주 먹방이 펼쳐진다. "'인생술집'과 '맛있는 녀석들' 콜라보는 궁합이 딱 맞다"는 유세윤의 말처럼 주먹밥을 시작으로 김치찌개, 닭무침, 두부김치 등 다채로운 안주가 등장하는 것. 잘 먹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이 '인생술집'에서 펼칠 먹방과 풍성한 입담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오랜만에 '인생술집'을 방문한 김준현이 반가움을 더한다. MC로 마지막 인사를 하며 꼭 다시 '인생술집'을 찾겠다는 약속을 지킨 것. 그는 “오늘은 손님으로 온 만큼 마음껏 먹겠다”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은 '뚱뚱하게 살아가는 것'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여분 바지를 따로 챙기는 이유, 중량 제한 때문에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야 했던 웃픈 에피소드 등을 유쾌하게 전하는 것. 네 사람의 풍성한 입담과 먹방은 2일 ‘인생술집’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