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정규2집 타이틀곡 ‘피카부’ 확정…17일 공개 [공식입장]

입력 2017-11-08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드벨벳, 정규2집 타이틀곡 ‘피카부’ 확정…17일 공개 [공식입장]

레드벨벳(Red Velvet)이 신곡 '피카부 (Peek-A-Boo)'로 컴백, 2017년 가요계를 또 한번 강타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를 비롯한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훅 가사가 중독적인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레드벨벳 특유의 톡톡 튀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올해 2월 ‘Rookie’(루키), 7월 ‘빨간 맛 (Red Flavor)’을 잇는 퍼펙트 히트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레드벨벳은 지난 7월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빨간 맛 (Red Flavor)’으로 각종 음원, 음반 및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8개 지역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에도 오르는 등 올 여름 가요계를 ‘빨간 맛’으로 물들였으며,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펼쳐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어, 이번 앨범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금일(8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레드벨벳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이 공개되어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도 순차 오픈될 예정이어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