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요정’ 박경림, 영화 프로그램 ‘레드카펫’ 단독 MC[공식입장]

입력 2017-11-09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요정’ 박경림, 영화 프로그램 ‘레드카펫’ 단독 MC[공식입장]

방송인 박경림이 TV조선 '무비&컬처 박경림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 단독 MC로 나섰다.

영화배우들과 영화 관계자들이 가장 사랑하는 방송인 박경림이 영화 전문 진행자로 나서 시청자들에게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친절하게 소개한다.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TV조선을 통해 방송하는 '무비&컬쳐 박경림의 레드카펫'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를 현장에서 만나보는 ‘네모난 인터뷰’를 중심으로, 톡톡 튀는 내레이션으로 재미를 더한 영화&문화계 이야기까지 들려주는 신개념 무비&컬처쇼다.

특히 '레드카펫'에서는 방송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들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 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해들을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드카펫' 관계자는 “박경림은 오랜 기간 동안 영화 관련 행사에서 활약하며 노하우 쌓아온 영화 전문가다운 면모를 갖춘 진행자다. 영화배우들과 신뢰도와 친밀도가 높은 만큼 다른 방송에서 듣기 힘든 속 깊은 이야기들로 매 시간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며 단독 MC를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히기도 했다.

영화와 문화를 더 즐겁게 만나는 '무비&컬처 박경림의 레드카펫'은 11월 10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