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와 마녀의 꽃’, 메인 예고편 100만 뷰 돌파…기대 ↑

입력 2017-11-13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리와 마녀의 꽃’, 메인 예고편 100만 뷰 돌파…기대 ↑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이 메인 예고편 100만 뷰를 돌파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메리와 마녀의 꽃' 메인 예고편이 국내 관객들의 엄청난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메리와마녀의꽃'은 낯선 마법세계에 들어가게 된 소녀 ‘메리’가 마녀의 꽃 ‘야간비행’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지난 9일(목) CGV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메리와 마녀의 꽃'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메리’의 사랑스러움은 물론 마법세계 풍경, 푸른 빛의 폭발 장면 등 풍성한 볼거리를 담아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특히, ‘메리’의 모험 과정은 다채로운 배경과 색감으로 가득 채워지며 마법세계의 신비로움을 더하고 있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층 끌어올린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작화 기술이나 역동적인 그림체 등을 통해 지브리 출신인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 작품임을 알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 결과 메인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총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개봉만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직접 확인케 했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새로운 판타지 애니메이션 '메리와 마녀의 꽃'은 오는 1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