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 이영자-김숙 소속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 계약 [공식]

입력 2017-12-01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하나, 이영자-김숙 소속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 계약 [공식]

배우 유하나가 이영자, 김숙, 김광규, 홍진경 등이 소속된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근 SBS 예능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아리따운 외모에 숨겨진 거침없는 입담과 반전 매력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던 유하나는 ‘파라다이스 목장’, ‘솔약국집 아들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왔으며 2009년 제 1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탤런트부문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1년 12월 한화이글스의 이용규 선수와 결혼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유하나는 최근 ‘백년손님’, ‘동치미’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서의 면모로 드러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유하나는 “무엇보다 뛰어난 재능을 가진 다양한 경력의 방송인들이 소속되어 있다는 점에 끌렸다. 다들 각자의 분야에서 너무나도 훌륭히 활약하고 계시지 않나. 회사와의 시너지도 좋고 그런 부분들이 저에게도 잘 적용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유하나는 12월 5일부터 CJ오쇼핑의 신개념 생방송 모바일 쇼핑 프로그램 '스위치'의 MC로 발탁돼 디자이너 박윤희와 진행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