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여환웅-손동명 등 데뷔프로젝트 16일 두번째 공연

입력 2017-12-01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건희-여환웅-손동명 등 데뷔프로젝트 16일 두번째 공연

RBW가 2018년 신인 보이그룹 런칭을 목표로 진행 중인 데뷔 프로젝트를 통해 ‘프듀2’ 출신 이건희, 여환웅, 손동명이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다.

RBW는 1일 오전,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RBW 연습생 Real Life <데뷔하겠습니다>(이하 데뷔하겠습니다)’의 두 번째 공연인 ‘<데뷔하겠습니다> Chapter. 2 - Special Party’가 오는 16일 사당 시드홀에서 개최된다고 전했다.

‘데뷔하겠습니다’ 공연에서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건희, 여환웅, 그리고 손동명이 소속된 보이밴드 마스(MAS)가 무대를 펼칠 예정으로, 방송 이후 그들의 모습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갈증을 씻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건희와 여환웅, 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단독 무대들을 비롯해, 다양한 조합의 합동 무대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특별한 무대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스페셜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월 선보인 공개 월말 평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작을 알린 ‘데뷔하겠습니다’는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과 이벤트 등을 통해 RBW 신인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에 팬들의 의견을 직접적으로 반영할 예정으로,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 나가는 새로운 개념의 프로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RBW만의 프로듀싱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신곡을 매달 진행 예정인 공연에서 선보일 계획이며, 신곡 및 앨범 제작, 데뷔 전까지의 각종 콘텐츠에도 팬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반영하는 등 팬들과 직접 호흡하며 함께 만들어 가는 RBW만의 새로운 프로모션 시스템을 만들어 갈 예정이다.

‘데뷔하겠습니다’ 두 번째 공연 ‘Special Party’의 티켓은 오는 4일 월요일 오후 8시 ‘데뷔하겠습니다’ 공식 팬카페 및 마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RBW는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2018년 신인 보이그룹 런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건희, 여환웅, 마스가 출연하는 ‘데뷔하겠습니다’의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 개최되며, 오는 12월 4일 월요일 오후 8시 티켓 신청이 시작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