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통장요정’ 김생민 만나 환상 입담 예고

입력 2017-12-02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권혁수, ‘통장요정’ 김생민 만나 환상 입담 예고

배우 권혁수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한다.

권혁수가 3일 방송 예정인 KBS2‘김생민의 영수증’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생민의 영수증’은 연예계 대표 짠돌이로 알려진 김생민이 일반인들이 제출한 영수증을 분석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프로그램 때는 약 15분 분량이었으나, 지난 26일 정규 편성이 되면서 방송 시간을 70분으로 늘려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 동안 tvN ‘SNL코리아’ 시즌2부터 활약한 권혁수는 배우 나문희, 역사 강사 설민석을 비롯해 국내 최고의 셀럽을 따라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권혁수가 중심이 된 코너 ‘더빙극장’은 대중의 각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으며,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독특하고 재기 발랄한 평소 모습으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관심을 사고 있다.

아울러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MBC ‘미씽나인’, tvN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등 드라마에서도 활약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등 가장 핫 한 예능인으로 떠올랐다. 이에 권혁수는 ‘김생민의 영수증’에서도 남 다른 예능감과 개인기를 비롯해 특유의 재기 발랄한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 아티팩토리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