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로봇이 아니야’ 1월 1일 오후 2시부터 몰아보기 특별 편성

입력 2018-01-01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로봇이 아니야’ 1월 1일 오후 2시부터 몰아보기 특별 편성

2018년 1월 1일, 새해 첫 날 ‘로봇이 아니야’ 몰아보기가 방송된다.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이석준│연출 정대윤·박승우)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1월 1일 오후 2시 1분부터 85분간 방송될 ‘로봇이 아니야’ 한 번에 몰아보기는 지금까지 방영된 16회까지의 내용을 압축하여 한 편의 TV 무비 느낌으로 연휴에 방송되는 특선 영화보다 더욱 흥미로운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새해 첫 날에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된 이번 ‘로봇이 아니야’ 몰아보기는 드라마의 중반부를 이제 막 넘어선 시점에서 그 동안의 스토리를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이번 스페셜 몰아보기 방송은 앞으로 ‘로봇이 아니야’에서 그려질 유승호와 채수빈 그리고 엄기준의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MBC 측은 “인간 알러지를 가진 김민규(유승호),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AI로봇 아지3(채수빈), 그리고 천재 로봇 공학박사 홍백균(엄기준)의 캐릭터 소개와 함께 이들이 어떻게 얽히게 되었는지, 그리고 현재 진행 중인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 편의 로맨스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 시청자 분들이 ‘로봇이 아니야’ 스페셜 몰아보기 방송을 보시면서 기분 좋은 2018년 새해 첫 날을 맞이 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처럼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로봇이 아니야’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몰아보기 방송은 2018년 1월 1일 오늘 오후 2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