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 1기 창단...공식 로고 공개

입력 2018-01-02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이식스,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 1기 창단...공식 로고 공개

데이식스(DAY6)가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My Day)' 1기를 창단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0시 공식 홈페이지 팬즈와 SNS에 데이식스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의 포스터와 로고 시스템 이미지를 게재해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로고는 '마이데이'의 한글 초성 'ㅁㅇㄷㅇ'와 영문 표기 'My Day'를 함께 품고 있는 나뭇잎의 형태로 데이식스의 곁을 늘 푸르게 지켜주는 팬들을 표현하고 있어 의미를 더한다.

공식 명칭인 '마이데이' 또한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해 6월 7일 정규 1집 'SUNRISE' 발매일에 맞춰 팬들의 아이디어와 투표로 최종 선정된 공식 팬덤명 '마이데이'는 "데이식스와 팬들 서로가 서로의 하루를 채워줄 수 있는 소중한 존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2월 발표된 'Every DAY6 February'에는 동명의 곡 'My Day'가 수록돼 있는데 이는 팬송처럼 여겨지고 있기도 해 '마이데이'가 지닌 뜻이 특별함을 알 수 있다.

2015년 9월 데뷔 이래 첫 공식 팬클럽 모집에 나서는 데이식스는 그간 크고 작은 팬미팅을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을 만나왔다.

다수의 팬미팅으로 돈독해진 관계를 자랑하는 데이식스와 팬들이 공식 팬클럽 '마이데이' 창단을 통해 더욱 단단해진 결속력과 유대감을 자랑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지난해 매달 신곡 발매와 공연을 병행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이식스는 2018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