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 이 구역 미소년은 우리…컴백 화보 공개

입력 2018-01-02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XM, 이 구역 미소년은 우리…컴백 화보 공개

MXM(임영민, 김동현)이 오늘 정오 자신들의 공식 SNS를 통해 그들의 두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의 공식 화보를 전격 공개, 오는 1월 10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앨범과 마찬가지로 'M버젼'과 'X버젼'으로 명명된 두 가지 패키지 구성으로 완성된 이번 앨범은 각 패키지마다 상반된 이미지를 연출해 서로 다른 매력과 개성을 느낄 수 있게 배려하였는데, 오늘 공개된 화보는 총 4장으로 각 버젼당 2장씩 공개하였다.

'M버젼'은 이전에 보여준적 없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트릿 패션으로 MXM의 핫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게 하였고, 또 다른 버젼인 'X버젼'은 기존에 MXM이 가지고 있던 미소년 이미지를 한 층 더 돋보이게 끌어올린 연출로 팬들이 원하던 MXM의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지난 9월 데뷔 미니앨범 ‘UNMIX’로 신인으로는 믿기지 않는 7만장이라는 경이로운 판매량을 올리며 한국은 물론 일본, 대만, 홍콩,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성공적인 팬미팅을 개최하고 돌아온 MXM은 활동 틈틈히 두번째 미니앨범을 준비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는 MXM은 오는 10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이전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적극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의 첫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케이팝씬의 새로운 기대주로 급부상, 그들만의 영역을 공고히 하고 있는 MXM의 두번째 미니앨범 ‘MATCH UP’은 오는 1월 10일 전격 발매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