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스라이프’ 주현×김생민×이상민×김세정 라인업 확정 “신년특집 편성”

입력 2018-01-02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 ‘박스라이프’ 주현×김생민×이상민×김세정 라인업 확정 “신년특집 편성”

SBS ‘박스라이프’가 신년특집으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스라이프’는 의문의 낯선 물건이 담긴 ‘박스’가 배달되면, 연예인 리뷰단이 해당 물건을 사용한 뒤 후기 영상을 제작하는 리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추석특집으로 방영된 바 있다.

신년특집으로 다시 돌아오는 ‘박스라이프’에는 배우 주현과 개그우먼 김숙, 개그맨 김생민이 지난 특집에 이어 함께 하고, 가수 김종민과 이상민이 새롭게 합류한다.

특히, 추석특집에서 전무후무 역대급 캐릭터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던 배우 주현과 '극과극 짠돌이' 캐릭터의 양대산맥인 김생민 이상민의 만남은 큰 화제가 될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출연진은 각각 진행된 최근 녹화에서 트렌디하면서도 기상천외한 물건들을 직접 리뷰해 역대급 에피소드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구구단 세정은 깜짝 게스트로 합류해 김생민, 이상민과 함께 리뷰에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고, 이들 외에도 특급 스타들이 리뷰에 깜짝 참여했다.

참신한 콘셉트와 신선한 재미로 무장한 스타 강제후기 리뷰쇼 ‘박스라이프’는 오는 10일, 11일 밤 11시 10분에 2부작으로 방송된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