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새해에도 왕성한 음악활동 약속”…컴백 암시 사진공개

입력 2018-01-09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어뮤직 “새해에도 왕성한 음악활동 약속”…컴백 암시 사진공개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새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하이어뮤직 측은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018년 하이어뮤직의 첫 활동 포문을 열 아티스트의 컴백을 예고하는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야자수가 보이는 해변 그림이 그려진 가운데 배경색이 푸른색이 아닌 연한 레드톤의 컬러로 물들어 있어 눈길을 끈다. 중앙에는 "2018.01.12 6PM (KST)??? - ??? (Feat. ???, ???)"라고 누구인지는 숨긴채 올해 첫 신보 발매 일시를 암시하는 문구가 적혀있다. 이에 과연 어떤 아티스트가 무술년 하이어뮤직의 1번 타자로 출격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가요계에서 가장 트렌디한 음악을 한다는 뮤지션들이 대거 포진한 하이어뮤직은 지난해에도 박재범을 중심으로 그루비룸(GroovyRoom), 식케이(Sik-K), pH-1(피에이치원), 우기(Woogie), 지소울(G.Soul),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등이 본인의 앨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참여하며 쉴 틈 없이 열일 행보를 이어왔다.

레이블 관계자는 "새해에도 왕성한 음악적 행보는 계속될 예정이다. 그 시작점이 될 올해의 첫 번째 아티스트는 누구일지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해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난해 5월 박재범과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함께 설립한 하이어 뮤직은 실력파 국내 아티스트들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국내 유일무이 글로벌 힙합·R&B 음악 레이블이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