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한국 대만 이어 홍콩까지 접수…亞, 神과함께!

입력 2018-01-09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과함께’ 한국 대만 이어 홍콩까지 접수…亞, 神과함께!

1,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기록적인 흥행 신화를 써내려 가고 있는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한국을 넘어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한국을 넘어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전역에서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지난 12/22(금) 대만 전국 약 80개 극장에서 개봉한 이후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지치지 않는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주말까지 현지 금액 200만 타이완 달러(USD 600만)의 누적 박스오피스를 달성하며 2017년 개봉한 아시아 영화 중 최고의 실적을 자랑해 대만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영화의 흥행세는 홍콩에서도 계속될 전망이다. 사전 유료시사 당시 관객들의 엄청난 호평을 얻은 ‘신과함께-죄와 벌’에 대해 홍콩 현지에서 높은 기대감이 형성되면서 한국 영화 역대 최대 규모의 상영관 수로 개봉될 예정이다. 1/11(목) 개봉 예정인 ‘신과함께-죄와 벌’은 홍콩 전체 53개 극장 중 무려 51개의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으로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홍콩 전역을 장악한 영화의 인기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베트남 박스오피스 2위, 태국과 인도네시아 박스오피스에서 각각 3위를 달성하는 등 영화를 개봉한 아시아 국가들 전역에서 ‘신과함께-죄와 벌’이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달성해 눈길을 끈다. 대만, 홍콩에 이어 이번 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라오스, 캄보디아는 물론 1월 중 미얀마와 필리핀 등에서도 개봉할 예정인 ‘신과함께-죄와 벌’이 얼마나 더 놀라운 흥행 결과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세계를 神열풍으로 물들인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