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도 인간이니’ 측 “새로운 서강준 만나게 될 것”…티저 공개

입력 2018-01-09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너도 인간이니’ 측 “새로운 서강준 만나게 될 것”…티저 공개

배우 서강준, 공승연 주연 작품인 KBS2 새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가 남신Ⅲ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네이버TV, 카카오TV, KBS 공식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너도 인간이니’ 티저 영상에는 주인공 남신Ⅲ와 그를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소개가 담겼다.

영상은 작년 10월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 콘텐츠마켓 MIPCOM에서 해외 방송 관계자들에게 공개됐고, ‘너도 인간이니’의 주인공 남신Ⅲ를 본격적으로 소개했다. “울면 안아주는 게 원칙이에요”라며 공승연을 안아주는 서강준, 그런 그의 모습을 바라보는 유오성의 강렬한 눈빛 연기가 그려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체코 해외 로케 등 다양한 볼거리로 수준급 퀄리티를 예고했다.

극 중 서강준은 재벌 3세 인간 남신과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 1인 2역을 맡았다. 공승연은 격투기 선수 출신 경호원으로 완벽 변신해 서강준과의 완벽한 케미를 발휘할 예정. 함께 출연하는 이준혁, 김성령, 유오성, 박영규 등 베테랑 연기자들의 고품격 연기력 또한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관계자는 “이 드라마를 통해 타이틀롤 서강준을 다시 보게될 것” 이라고 전하며 남신Ⅲ를 맡은 주인공 서강준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며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극으로, 진정한 인간성에 대한 회복, 사랑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2018년 봄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 몬스터유니온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