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U 재현·도영·태일, SM스테이션2 참여…12일 음원 공개 [공식]

입력 2018-01-09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CT U 재현·도영·태일, SM스테이션2 참여…12일 음원 공개 [공식]

NCT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특별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STATION’ 시즌2의 40번째 주인공은 NCT U로,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멤버 재현, 도영, 태일이 부른 ‘텐데… (Timeless)’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텐데… (Timeless)’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재현, 도영, 태일의 애절한 보컬이 잘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 곡으로, 연인과 이별 뒤 재회를 꿈꾸는 슬픈 이야기를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곡은 NCT 데뷔 전 세 멤버가 ‘SMROOKIES SHOW’(에스엠루키즈 쇼)에서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지난 7일 네이버TV SMTOWN 채널, 네이버 V NCT 채널을 통해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NCT.zip’(엔시티.집)이 공개된 후 음원 발표 요청이 쇄도, 열띤 호응에 힘입어 정식 공개되는 만큼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또한 재현, 도영, 태일은 2016년 4월 발표한 NCT U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에 이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이번 ‘STATION’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STATION’ 시즌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