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하, 가수로 제2의 인생 선언…발라드 ‘사랑중 이별이’ 발표

입력 2018-01-09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영하, 가수로 제2의 인생 선언…발라드 ‘사랑중 이별이’ 발표

중견 배우 이영하가 가수에 도전했다.

이영하는 자신의 인생여정을 진솔하게 표현한 발라드풍의 ‘사랑중 이별이’을 발표하며 가수로써 제2의 인생 출사표를 던졌다.

‘사랑중 이별이’는 지난달 13일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됨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이영하의 살아온 인생을 출연한 영화들과 자신의 성장 스토리가 담긴 사진으로 누리꾼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사랑은 이별이’는 가장 화려한 스타로 은막을 누빌 때도 언젠가 절정에서 내려와야 하는 운명을 예감하듯, 생의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순간 이미 이별도 시작된다는 운명적인 메시지를 이영하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리듬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호평을 듣고 있다.


이영하는 앨범 발매과 관련해 “이 노래가 사랑을 갈망하는 이들, 사랑의 환희에 눈물겨워하는 이들, 사랑의 소멸에 눈물 짓는 모든 이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피력했다.

‘사랑중 이별이’은 스트라이트 뮤직 일곱번째 앨범으로서 ‘인생’ 음반을 작사한 이원필이 가사를 쓰고 ‘늪’ ‘아버지’를 작곡한 이현주가 작곡 및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한편 이영하는 1968년 뮤지컬 배우로 첫 데뷔, 1977년까지 극단‘광장’에서 연극배우 활동을 했다. 같은해 영화 ‘문’으로 연예계에서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