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레인즈,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이기광 작사 참여”

입력 2018-01-15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레인즈,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이기광 작사 참여”

그룹 레인즈의 새 앨범에 대한 정보가 베일을 벗었다.

레인즈는 15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hake You UP'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레인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정식 공개될 예정으로, 'Turn it up'과 'Music up', 'Open Ur Heart', 'Somebody'를 비롯해 'Turn it up'의 인스트루먼탈 버전까지 총 5트랙이 팬들을 찾는다.

이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앨범의 두 번째 트랙 'Music up'이다. 바로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작곡과 작사에 이름을 올린 것. 트랙리스트 공개 이후 이기광의 참여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이다.

레인즈 측은 "이번 앨범에 특별히 하이라이트의 이기광이 참여해 감각적인 작곡으로 힘을 보탰다. 팬 여러분께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앨범 공개 전 팬 여러분을 위한 깜짝 선물도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레인즈는 '프로듀스 101 시즌 2' 출신인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가 다시 만나면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선샤인(SUNSHINE)'의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으로 데뷔, '전 국민의 로미오'가 되어 눈도장을 받았다.

사진제공 | 레인즈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