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소버(SObeR)’ 포토 티저...호화 미모+고혹 눈빛

입력 2018-01-21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지, ‘소버(SObeR)’ 포토 티저...호화 미모+고혹 눈빛

수지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수록곡 '소버(SObeR)'의 포토 티저에서 화려한 미모를 뽐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자사 및 수지의 SNS에 수록곡 '소버'의 분위기를 암시하는 2장의 포토 티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속 수지는 짙은 메이크업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다른 사진을 통해서는 반짝이는 의상과 굵은 웨이브 헤어로 화려한 느낌을 뿜어내 '소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9일 발매되는 수지의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수록되는 '소버'는 모던한 팝 사운드로 구성된 귀엽고 심플한 곡으로 수지 본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에 앞서 20일 오후 6시에는 또 다른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의 포토 티저 2장도 추가 공개됐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에도 빛나는 수지의 우월한 비주얼이 눈에 띈다. 특히, 의자에 웅크리고 앉은 수지의 나른한 눈빛이 신곡 '잘자 내 몫까지'의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내 시선을 모은다. 수록곡 '잘자 내 몫까지'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자장가 느낌의 곡이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외에 '소버', '나쁜X', '잘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수지의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22일 오후 6시, 타이틀곡인 '홀리데이(Feat. DPR LIVE)'를 포함한 미니 2집 앨범은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