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 박나래, 온 몸에 수면 검사 장치 주렁주렁

입력 2018-01-25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사이보그를 방불케 하는 비주얼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수면검사를 받기 위해 온몸에 검사 장치를 주렁주렁 달고 있는데, 검사 후 의사의 처방에 날벼락을 맞은 듯 절망에 빠진 모습까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2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 / 연출 황지영 임찬) 230회에서는 깊은 잠을 자기 위한 박나래의 생리얼 수면검사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검사기구를 붙이는 의사의 손길에 자신의 몸을 맡기고 있다. 그녀는 마치 사이보그가 된 듯 초점을 잃은 눈빛으로 앞을 바라보며 손가락까지 어색하게 움직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는데, 콧구멍까지 훅 들어오는 검사기구와 머리카락에 풀을 바르는 검사 과정에 진심으로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나래가 이번 검사를 통해 한시도 가만히 못 있고 독특한 포즈로 뒤척이는 잠버릇도 함께 공개해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알고 보니 박나래는 “태어나서 단 한번도 꿈을 안 꿔본 적이 없거든요”라고 고백할만큼 평소에 깊은 잠을 자지 못했고, 김숙의 권유로 수면병원에 가 검사를 받게 된 것이라고.

그런가 하면 박나래가 얼굴을 가리고 절망에 빠진 듯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는데, 이는 검사 후 의사가 그녀에게 평생 어떤 음식을 금지해 벌어진 상황이라고 전해져 그녀에게 내려진 처방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박나래를 당황하게 만든 생리얼 수면검사와 그녀에게 내려진 청천벽력 같은 의사의 처방은 오는 26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